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상봉 포베이

 

 


 

 상봉 포베이에 갔다.

포베이 간판 사진은 못 찍었다.

깜빡해서..슬퍼2

 

포베이 쌀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다.

어떤 메뉴가 맛있나~ 보고있었는데..

너무 많은 메뉴가 적혀있어 고르질 못했다.

그래서 결국 알바생을 불러 도움을 청했는데 양지쌀국수와 하노이 볶음밥을 시켰다.

 


매장 내부 사진이다.

주말 점심 때였는데 생각보다 빈 테이블이 많았다.

주위를 보니 월남쌈을 먹는 사람들이 많았다.

 

양지쌀국수이다.

 

같이 나온 숙주나물과 땡초, 단무지, 양파, 레몬이다.

입맛에 따라 자유롭게 넣어 먹으면 된다.

난 쌀국수가 조금 싱거운 듯해서 땡초와 숙주나물과 양파를 많이 넣어 먹었다.

 

다음은 하노이 볶음밥이다.

이게 은근히 매콤하고 맛있엇다.

같이 나온 국물은 맛이 너무 강해서 난 별로 ....

그렇지만 개인적으로는 쌀국수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었다. 

 

매장 앞에 있는 화장실이다.

난 음식점은 화장실이 깔끔한 곳을 좋아하는 편이라 깔끔해서 보기 좋아서 한 컷 !!

 

쌀국수는 나랑 안 맞는 것 같다.

너무 싱거운 맛이 있다.

그러나 이국적인 맛도 느낄 수 있어 신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