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이거 써봤어?

[코비] 블루투스 스피커 BT CUBE 장점 단점!!

오늘은 코비 블루투스 스피커! BT CUBE 사용기를 써볼게요~

체험단에 당첨되었지만 솔직하게 썼어요ㅋㅋㅋ 

 

코비 블루투스 스피커를 받았어요~
손바닥만한 크기로 휴대성이 굿굿! 

코비 블루투스 스피커는 2가지 색으로 이 레드, 화이트로 있어요.
저는 화이트 색상으로 사용해봤어요~

코비 BT CUBE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 뿐 아니라 FM라디오, 핸즈프리 통화 마이크로, USB 메모리 재생, 음성 안내 마이크로 USB 5핀 충전포트 기능이 있어요~!
기능이 많아서 여러 상황에서도 편하게 쓸 수 있는 장점!ㅎㅎ

구성품은 코비 블루투스 스피커, USB 충전포트, 사용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어요~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한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로 너무 간편해요!

코비 블루투스 스피커 뒷면에는 USB를 연결할 수 있는 USB단자와 충전용 마이크로 5핀 단자, SD 메모리 단자, 전원버튼이 있어요.
전원 버튼은 미닫이문처럼 밀어야 된다는게 조금 그랬네요..

블루투스가 연결 유무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블루투스가 연결되면 파란 불빛이 나와요.


스피커에서 음질이 제일 중요하죠?! 음질은 일반인인 제가 듣기에는 깔끔하게 들렸어요~~


코비 블루투스 스피커 BT CUBE 장점

1. 가격이 저렴하다.(10,000원 내외)

2. 크기가 작아 휴대가 편하다.
3. 디자인이 깔끔하다.
4. 사용법이 간단하다.
5. 음질이 깔끔하다. 


코비 블루투스 스피커 BT CUBE 단점
1. 전원 버튼이 미닫이 식이라 안이쁘다.
2. 블루투스 연결이 매끄럽지 못하다.(처음 연결 시에는 블루투스가 끊기는데 2번째 부터는 매끄럽게 잘 되긴해요.)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