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망우동 맛집] 누룽지 백숙, 누룽지 삼계탕 맛집 본가 장수촌, 상봉 CGV 맛집

누룽지 백숙 맛집 본가 장수촌, 상봉 CGV 맛집 망우동 맛집

 

상봉 CGV 근처 맛집인 누룽지 삼계탕 맛집 본가 장수촌

복날은 아니지만 누룽지 삼계탕으로 몸보신 하러 다녀왔어요~

집에서 삼계탕은 해먹기 쉬운데 누룽지 삼계탕은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서울 누룽지 삼계탕 맛집을 찾다가 근처 상봉동에 본가 장수촌이 있더라구요.

 

본가 장수촌 간판이예요. ㅎㅎ

오래된 맛집 느낌이 나죠?

 

망우 본가 장수촌은 위치가 조금 외진 곳에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시는게 편해요

주차는 본가 장수촌 바로 옆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본가 장수촌에서 식사하면 주차가 무료! ㅎㅎ

야간 10시 이후 주차는 별도 요금 징수 한다고 하니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겠어요~

 

본가 장수촌 메뉴판

누룽지 삼계탕 39,000원

오리누룽지탕 46,000원

메밀쟁반막국수 22,000원

골뱅이무침 22,000원

 

저는 본가 장수촌에 누룽지 삼계탕을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갔어요.

예약 안하면 나올때까지 시간이 좀 걸려요. ㅎㅎ

 

먼저 반찬부터 나왔어요. ㅎㅎ

갓김치, 깍두기, 고추, 마늘장아찌가 나오구요

 

같이 먹을 배추김치와 시원한 백김치도 나와요.

저는 반찬 중에서 갓김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누룽지 삼계탕과도 잘 어울리구요! ㅎㅎ

 

본가 장수촌에는 먹기 좋게 삼계탕 닭과 누룽지가 따로 나와요 ㅎㅎ

 

닭만 보면 생각보다 작다.. 라고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4명이서 먹었더니 양이 딱 맞더라구요. ㅎㅎㅎ

 

 

누룽지는 사진에 보이는 거처럼 눌은 부분들이 진짜 맛있어요~

전 닭보다 누룽지가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본가 장수촌에서 누룽지 삼계탕으로 몸보신도 하고, 맛있는 음식 먹어서 기분도 좋고~

같이 먹는 사람들도 좋아서 너무 좋은 저녁 식사 자리였어요.

가족 외식 음식으로도 좋을 거 같구요. 회사 회식 메뉴로도 딱이예요!

 

본가장수촌 02-434-2354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