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이대 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 일본 라멘 맛집 이화여대 맛집 가야가야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대 일본라멘 맛집 가야가야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 애청자 모드로 보고 있어서 첫편에 나온 이대 맛집인 가야가야에 다녀왔어요~
백종원씨가 여기 일본 라멘 진짜 맛있다고 하셔서 엄청 기대하고 갔어요 ㅎㅎ
게다가 돈카츠 교카이 라멘으로 새로운 메뉴 개발까지 하셔서 더욱 기대했어요!

이대 가야가야 주말에 갔는데 브레이크 타임에 갔는데도 줄이 엄청 서있더라구요.
기본 1~2시간은 걸릴거 같은 줄이어서 이 날은 포기했어요. ㅠㅠ

그래서 평일에 다시 이대 가야가야 도전!!
점심시간을 조금 비켜서 가서 그런지 예상보다 사람이 적었어요. ㅎㅎ
한 20분 정도 기다린듯..?? ㅎㅎ

가야가야 영업시간
11:00~15: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17:00~21:00(라스트오더 20:30분까지)

이대 가야가야 입구예요.
일본 라멘집이라 그런지 일본어로 적혀있는게 많아요.

이대 가야가야 메뉴판
돈고츠라멘 7,000원
돈고츠 야사이 라멘 9,000원
돈고츠 차슈멘 9,000원
카라이 돈고츠 라멘 8,000원
돈고츠 미소라멘 7,500원
돈고츠 미소 야사이 라멘 9,500원
돈고츠 미소 차슈멘
돈고츠 교카이 라멘 8,500원
돈고츠 교카이 야사이 라멘 10,500원
돈고츠 교카이 차슈멘 10,500원

저는 돈고츠 미소 라멘, 돈고츠 교카이 라멘, 공기밥 1개를 주문했어요.

알바분이 일본 분이신 거 같았어요ㅎㅎ
그래서 더 이대 안의 작은 일본 라멘 집에 온 느낌이 들어요.

가야가야에는 테이블에 있는 정수기가 있어요.
처음에 이거 보고 여기서 소스가 나오나 했는데 물이 나오더라구요. ㅋㅋ
테이블마다 정수기가 있어서 신선했어요!ㅋㅋ

얼마 기다리지도 않았는데 라멘이 금방 나왔어요. ㅎㅎ
두근두근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 중.. !!

돈고츠 교카이 라멘과 공기밥
백종원씨가 가야가야에 함께 메뉴 개발해준 돈고츠 교카이라멘 이예요.
고기 육수 맛과 해물 맛을 잘 섞었다고 엄청 맛있다고 칭찬을 했었어요.
제가 먹어보니 엄청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기본적으로 고기 육수 맛이 진해서 라멘 자체가 맛있는 거 같아요!

이대 가야가야 돈고츠 미소 라멘
미소가 들어가서 돈고츠 교카이 라멘에 비해 색이 조금 노래요.ㅎㅎ
돈고츠 미소라멘에도 고기 육수가 진해서 맛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메뉴 2개 중에 추천은 돈고츠 미소라멘 보다는 돈고츠 교카이 라멘이 더 맛있어요.!
그런데 국물 맛을 보니 돈고츠 교카이 라멘보다 일반 돈고츠 라멘이 더 맛있을 거 같아요!ㅎㅎ
이대 가야가야를 가신다면 메뉴 참고 해주세요 ㅎㅎ

아! 외대에 가야가야 체인점도 생겼다고 해요. ㅎㅎ
방송의 힘이란... ㅎㅎ 대단한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