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이야기/이거 봤어?

[서울 행사] 2018 서울 벚꽃축제 잠실 석촌호수, 맛집 할인, 저렴한 주차장까지!

오늘 2018 서울 벚꽃축제 장소인 잠실 석촌호수에 다녀왔습니다.
서울 벚꽃축제 하면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과 잠실 석촌호수가 떠오르죠!
작년에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에서 벚꽃 구경했으니 올해는 잠실 석촌호수로 다녀왔어요.ㅋㅋ


여의도 벚꽃축제와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비교하자면 여의도는 벚꽃길이 길고 이뻐요 ㅎㅎ 벚꽃길 다 보려면 반나절이 걸린다는.. ㅋㅋ 그리고 푸드트럭도 많아서 먹거리를 즐기면서 벚꽃구경할 수 있어요.!! 단점은 사람이 너~무 많다는거?? ㅋㅋ 여의나루 지하철에서부터 사람이 터져나가요 ㅋㅋ

그리고 잠실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여의도 보다는 벚꽃길이 작아요 ㅋㅋ 그래서 벚꽃구경하면서 산책하기에 좋아요~!ㅎㅎ 단점은 좁아서 그 풍경이 그 풍경 같은 느낌?!ㅋㅋㅋㅋ 그리고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은 벚꽃이 아직 안핀 나무들도 있더라구요. 주말에 가면 벚꽃이 만개해서 사진 찍기 좋을거 같아요!

오늘 미세먼지 경보로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ㅠㅠ 조금 추웠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석촌호수 벚꽃축제 포토존!!ㅋㅋ
다들 줄 서서 포토존에서 사진 찍느라.. ㅎㅎ
아! 이 포토존은 잠실역 10번 출구 쪽에 있어요~!

잠실 석촌호수 앞에 롯데월드타워도 있고,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도 있어서 벚꽃축제도 보고 쇼핑도 할수 있고 놀이기구도 탈 수 있어요!
서울 데이트 장소로 추천합니다.!ㅋㅋ

2018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4.5~4.13 까지 길게합니다. ㅋㅋ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벚꽃축제)는 4.7~4.12 까지예요! 참고참고!

벌써 데이트 하는 커플, 친구들끼리 와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ㅎㅎ

벚꽃이 많이 펴서 이뻤는데 오늘 날씨가 안도와주네요. ㅠㅠ 해가 한번도 안뜨더라구요. ㅜㅜ

석촌호수와 연결되어 있는 롯데월드!
개나리도 피고 벚꽃나무도 피고 롯데월드 안에서도 봄을 느낄 수 있을 거 같더라구요!ㅎㅎ
롯데월드 놀이기구를 추운데도 많은 사람들이 타는거 보고 대단대단.. ㅋㅋ

벚꽃축제까지 하는 걸 보니 정말로 봄이 왔나봐요.! 지난 겨울 너무 추웠는데 봄이 와서 너무 좋아요!ㅎㅎ 이제 놀러 다녀야지~

 

아! 이건 석촌호수 벚꽃축제 이벤트인데 괜찮은거 같아서 퍼왔어요~

송파구 맛집 & 문화 벚꽃 할인 이벤트!!

맛집 리스트는 http://culture.songpa.go.kr/user.kdf?a=songpa.menu.MenuApp&c=1001&cate_id=AM0201002000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18 석촌호수 벚꽃축제 행사장 안내도와 석촌호수 근처 공영 주차장 정보 입니다.

저도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는데 5분에 150원해서 싸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경차로 렌트해서 50% 할인까지 받아서 엄청 저렴하게 이용하고 왔어요~

그리고 석촌호수 가는 법, 버스로 가는법, 지하철로 가는 법도 적혀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러분도 이번 주말에는 석촌 벚꽃축제나 여의도 벚꽃축제 구경 가보시는 거 어떠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