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남양주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불맛 나는 안마을 돼지불백

남양주 맛집인 불맛 나는 돼지불백 맛집인 안마을 돼지불백에 다녀왔어요.
안마을 돼지불백은 백종원의 3대천왕 에 나와서 찾아가게 되었어요~ㅎㅎ

안마을 돼지불백은 2017년 4월 1일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어요. ㅋㅋ

안마을 돼지불백 근처에는 뭐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냥 도로 한복판에 안마을 돼지불백이 있어요 ㅋㅋㅋ 그래서 갈땐 꼭 차를 가지고 가야해요 !! ㅋㅋ

안마을 돼지불백 메뉴판 이예요.
돼지불백 7,000원
돼지불백 맛집답게 다른 메뉴 없이 딱 돼지불백만 팔아요. ㅋㅋ

둘이서 가서 돼지불백 2인분 주문했어요~

안마을 돼지불백 가게 내부예요.
캠핑 온거처럼 아래는 돌맹이로 가득하고 ㅎㅎ 아! 방도 있어요~!ㅎㅎ

조금 기다리면 돼지불백이 나와요!ㅎㅎ
생각보다 금방 나오더라구요. ㅎㅎ

같이 나오는 반찬들이예요.
쌈이랑 김치랑 미역국이랑 나머지 풀떼기들.. ㅋㅋ

안마을 돼지불백의 메인!
돼지불백 이예요. ㅎㅎ
맛은 확실히 불맛이 많이 나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ㅋㅋ
셀프바?! 가 있어요 ㅎㅎ

안마을 돼지불백이 확실히 불맛이 많이 나긴 하지만 일부러 찾아갈 정도의 맛은 아닌거 같아요. ㅠㅠ 서울에도 불맛 많이 나는 불백집 찾으면 비슷할지도..? 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