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상봉 곽만근갈비탕

 


 

상봉에서 먹을 걸 찾다가 곽만근갈비탕을 갔다.

 

 바깥쪽에 붙어있는 현수막이다.

생각보다 비싼 느낌이어서 망설였지만 갈비탕이 먹고 싶어 들어갔다.

 

매운 갈비탕과 그냥 갈비탕을 주문하니 갈비찜이 쪼~끔 나온다.

기본 밑반찬 세팅!!

 

갈비찜 확대 !!

고기가 부드럽고 쫀득쫀득하다.

 

김치와 무절임?! 이랑 무말랭이~ 샐러드가 나온다.

 

이건 가지와 깍두기~

먹기 전까지는 표고버섯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가지였다.

 

기다리다 보니 나온 매운갈비찜

매운 걸 잘 못먹는 나에겐 좀 매운맛이 강했다.

그러나 매운걸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맛있다고 다 먹었다.

 

고기는 생각보다 많이 없었다.

 

이건 그냥 갈비탕 !!

국물이 시원~해서 좋다.

 

여기도 고기는 생각보다 많지 않다.

그래도 밥을 말아서 먹으니까 배부르게 먹었다.

다 먹고 나서는 카운터 옆에 보면 커피자판기와 레몬차가 있는데 레몬차가 적당히 시고 얼음이 있어 시원하더라~

요즘 점점 날이 더워지는데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