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사가정] 사가정역 맛집 맛 좋고 질 좋은 돼지갈비 무한리필 '갈비공장'

오늘은 발렌타인 기념으로 사가정역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인 '갈비공장' 을 다녀왔어요!

 

 

 

네이버에 사가정 만 검색해도 연관검색어로 바로 밑에 나와서 우연히 발견해서 가게된 '갈비공장'인데 대박 맛집이었어요!!

 

가격은 1인당 10,000원!

스테이크갈비+통갈매기살 또는 통삼겹+갈매기살 중 1가지 선택해야되요~

저는 돼지갈비를 먹으러 갔으니까~

스테이크갈비랑 통갈매기살로 선택!

아, 일행이 여러 명이라도 한 테이블당 한 종류로 통일해야되요..ㅠㅠ

 

평일이었는데도 테이블이 꽉차서 대기표를 받아서 줄 섰어요 ㅠㅠ

한 10분? 15분 정도 기다린 듯해요 ㅎㅎ

생각보다 오래 안기다렸는데 저희 뒤로 줄이 쭈~욱 늘어났다는.. ㅋㅋ

타이밍이 좋았죠 ㅋㅋ

 

'갈비공장' 입구에서 사람들 먹는 모습 구경만 하고 있었는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ㅋㅋㅋ

 

'갈비공장'에서는 SNS에 사진 올리고 직원 보여주면 1.25L 콜라를 서비스로 준데서 바로 찍고 받았어요~ㅋㅋ

다들 이걸로 콜라 먹더라구요 ㅋㅋ

 

'갈비공장' 은 첫 고기를 제외한 모든 반찬, 추가 리필 고기는 셀프예요 ㅋㅋ

처음에 고기만 가져다 줘서 당황했어요 ㅋㅋㅋ

'갈비공장'은 리필 고기도 셀프라서 삼겹살 시킨 사람이랑 갈비 시킨 사람이 구분이 될지 모르겠어요 ㅋㅋ

 

'갈비공장' 추가 메뉴판이예요 ㅎ

무한리필 외에 더 필요한 건 요기 메뉴판 보고 주문하세요~

저는 공기밥 주문했어요~ㅋㅋ

 

배고프니 얼른 고기를 구워봅시다~

고기에 칼집이 많이 나있어서 양념도 잘 베어있고 육질도 부드러워서 맛이 좋더라구요!

'갈비공장'은 무한리필 집 고기 치고 맛도 있고 질도 좋았어요 ㅋㅋ

 

'갈비공장'에서 셀프바로 가지고 온 기본 반찬들이예요 ㅎㅎ

고기는 굽고 있는게 스테이크 갈비고 고기통에 있는게 통갈매기살이예요~

통갈매기살이랑 스테이크 갈비랑 양념이 똑같아요

양념이 똑같아서 맛은 거의 똑같지만 육질에 따라 조금 다르게 느껴지는데

통갈매기살은 고기가 두꺼워서 양념이 골고루 베지않은 느낌이라 스테이크 갈비보다 별로였어요 ㅠㅠ

 

'갈비공장'은 기본으로 된장찌개도 나와요~

고기집에 진~한 된장찌개 아시죠?

딱 그 맛이예요 ㅋㅋ

진한 맛이 일품이예요! ㅋㅋ

 

요렇게 불쑈도 하면서! ㅋㅋ

구웠습니다. ㅋㅋ

 

드디어 다 구웠네요!! ㅋㅋ

고기는 쌈에 싸먹어야죠!

 

다 먹고 물냉면도 시켰어요 ㅋㅋ

물냉면 3,500원!

맛은.. 가격만큼 하는거 같아요ㅜㅜ

뭔가 2% 빠진맛?! ㅋㅋ 식초랑 겨자를 아무리 넣어도 제가 아는 냉면 맛이 아니예요 ㅜㅜ ㅋㅋ

 

그래도 가격에 비해서 양은 꽤 돼요 ㅎㅎ

된장찌개 뚝배기랑 비교하면 엄청 크죠~? ㅋㅋ

 

소 육회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먹을까 하고 있었는데..

블로그 찾아보니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150g에 5,900원이면 엄청 싼편이긴한데 이미 배가 너무 불러서 패스!

 

 

'갈비공장'의 전체적인 평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지 가게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기는 양념이 1종류라서 나중에는 조금 질리긴 했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 질이라면 양념 돼지갈비가 생각날 때 또 갈거 같아요~!

사가정 무한리필 고기집을 찾으시면 여기 강추강추!

 

 

갈비공장 사가정점

네이버에서는 갈비공장 위치가 안나와서 한참 해맸네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광고 클릭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