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광명 맛집] 개그맨 김준현 단골집,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원조 광명 할머니 빈대떡'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광명시장 '원조 광명할머니 빈대떡' 집 포스팅 입니다~



지난 주말에 참 바빴네요 ㅋㅋㅋ

광명에 아는 사람이 있어서 갔다가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봤던 광명시장 '원조 광명할머니 빈대떡' 생각나서 찾아갔어요~


백종원의 3대천왕 에서 개그맨 김준현 씨가 자기도 아는 단골집이라고 했었죠ㅎㅎ

그래서 더욱 기억에 남고 믿음이 생겼었어요!ㅋㅋ


광명시장이랑 이마트랑 바로 연결이 되어져 있는데요.

길이 복잡해서 한참을 해맸어요..ㅠㅠ

이마트 건물을 마주볼때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광명시장 입구가 있어요!

출입구 번호가 붙어 있던데.. 아..ㅠㅠ 기억이 가물가물..

아무튼! 여기서 쭈~~~욱 직진!!!! 하다보면 이런 표지판이 보여요!

광명시장 '원조 광명 할머니 빈대떡' 빨강거리에 있어요~

더 직진 합니다!


드디어 찾았어요~

시장을 몇바퀴를 돈건지.. ㅠㅠ

네이버 지도에 나와있는 곳이랑 달라서 더 해맸어요~ㅠㅠ

혹시 모르시겠다면 할머니께 전화해서 물어보는 것도 좋아요!

광명시장 '원조 광명할머니 빈대떡' 02-2618-6176


메뉴판을 보니 빈대떡, 파전, 막걸리, 동동주를 팔더라구요

저는 빈대떡이랑 고기빈대떡을 주문했어요!

빈대떡 3,000원

고기빈대떡 9,000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사진도 잘 보이는 곳에 딱! ㅎㅎ


저희 일행이 메뉴 고민하고 있으니 주인할머니.. ㅋㅋㅋ

너무 편해보이시는...ㅋㅋㅋ

친근감이 느껴졌어요~ 동네 할머니 같은 느낌 ㅋㅋㅋㅋ

가게 내부는 보시다시피 작아요~ ㅠㅠ


고기 빈대떡 구워주시는 중..

할머니가 구우시는데 포스가 팍팍 느껴지더라구요ㅋㅋ

빈대떡 고수의 느낌?! ㅋㅋ


왼쪽에 구우시는 게 그냥 빈대떡(3,000원), 오른쪽이 고기빈대떡(9,000원) 이예요 ㅎ

가격차이가 심해서 왜 그런가 했더니 크기 차이가 2~2.5배 정도 되요 ㅎ


늦은 시간에 가서 포장을 해왔는데 배고파서 사진도 안 찍고 다 먹어버렸어요..ㅠㅠ

맛은 맛있는 진한 녹두 빈대떡 맛이예요! ㅋㅋ

빈대떡이랑 고기빈대떡이랑 베이스는 똑같고 잘게 자른 삽겹살?을 추가로해서 구워주시더라구요~

빈대떡이랑 고기빈대떡보다는 김치빈대떡처럼 다른 맛을 먹는게 더 다양하게 좋을거 같아요~


녹두 빈대떡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예요!!

비 올때 막걸리와 녹두 빈대떡을 같이 먹으면..

캬아~ 끝내주죠!!



광명시장 '원조 광명할머니 빈대떡' 02-2618-6176

광명시장 내부에 있어서 위치가 여기가 맞는지 헷갈리네요..ㅠㅠ

주차는 이마트 건물에 하시면 되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광고 클릭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