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명동 맛집] 수요미식회, 한국 미슐랭에 선정된 명동 칼국수 맛집,'명동교자' 본점

지난 주말에 부산에서 올라온 엄마랑 군대 휴가 나온 동생과 함께 갔던 '명동교자'



명동하면 남산타워, 돈가스맛집.. 등등 많지만 명동 칼국수 맛집인 명동교자가 제일 유명하죠?

이미 다들 아시고 계실텐데요!


이미 '수요미식회'에서도 칼국수 맛집, 만두 맛집으로 인정 받은 '명동교자'

'명동교자'가 이번에는 2017 한국 미슐랭(미쉐린) 가이드 맛집에 선정 되었다고 해요!


부산에선 맛볼 수 없는 음식을 찾던 차에 '명동교자'가 생각 나서 엄마랑 동생 데리고 슝 ~~


명동에 있는 '명동교자' 본점에 찾아갔어요~

점심 먹고 나오는 길에 찍은 사진인데도 줄이 서 있어요~

명동교자는 3층짜리 건물이라 줄도 3곳에서 대기하더라구요;

저흰 명동교자 3층에서 먹었어요!


유명한 '명동교자', 그 화려한 명성답게 국내산만 이용하는 착한 가게네요!

영업시간 : 10:30~21:30

설(구정), 추석 명절 당일에만 휴무


10~20분정도 대기하다 들어간 '명동교자'

'명동교자'의 왜소한 외관과 달리 가게 내부는 엄~청 넓어요! ㅋㅋ

그래서 줄이 길어도 금방금방 빠지더라구요~


'명동교자' 메뉴판이예요

칼국수 : 8,000원

만두 :10,000원

비빔국수 : 8,000원

콩국수 : 8,000원

** 명동교자 주문하실 때 팁은, 칼국수와 비빔국수는 면과 육수가 무한리필 이라는 점!

밥도 무한리필 되구요!


그래서 저흰 칼국수 1개, 비빔국수 1개, 만두 1개 주문했어요~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칼국수, 비빔국수, 만두가 한꺼번에 금방 나왔어요~


'명동교자'에서 제일 유명한 칼국수!!

'명동교자' 칼국수는 일반 칼국수와 다른.. 고기 육수가 조금 진한 맛이예요 ㅎ

된장 맛도 살짝 나는거 같구요. ㅎㅎ

다른 칼국수 집에서는 느낄 수 없는 '명동교자'만의 특별한 맛이 있죠!


맛있는건 한번 더 봐야죠!! ㅎㅎ

'명동교자' 칼국수 한 입 하실래요~?


명동교자의 맛스틸러! 두번째는 만두!!

만두는 1인분에 10개 나와요~


명동교자 만두는 일반 고기만두 보다 채소가 더 많아요! ㅎㅎ

맛도 깔끔한 맛있는 만두 맛이예요~


명동교자 마지막 맛스틸러! 비빔국수!!

이건 매운 걸 잘 못먹어서.. 저에게는 살~짝 매운 정도였어요 ㅎ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에겐 딱 맛있을 거 같아요~


또, '명동교자'만의 맛이 있는 김치!

생강 맛이 조금 쎄긴 한데 먹다보면 알싸한 맛에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 있는 맛이예요!ㅋㅋ

저는 이 김치가 생각나서 다시 가게 되요 ㅎㅎ


밥도 리필해 먹었어요 ㅋㅋㅋ

밥 공기가 엄~청 작아요 ~

음....... 크게 한숟갈 뜨면 끝..인정도?! ㅋㅋ

칼국수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끝내줘요~!! ㅋㅋㅋ



오랜만에 갔던 '명동교자'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ㅎ

칼국수 사리와 비빔국수도 2번씩 리필해 먹고, 밥도 리필해 먹고..


질 좋고 맛도 좋은 '명동교자'!

서울 명동에 가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2017 서울 미슐랭(미쉐린) 가이드에 괜히 선정된 맛집이 아니랍니다~


명동교자 02-776-5348

영업시간 : 10:30~21:30

설(구정), 추석 명절 당일에만 휴무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광고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