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사가정 맛집] 쫄깃쫄깃한 막창 맛집, 사가정 뿜뿌이

질기지않고 쫄깃쫄깃한 막창이 인상 깊었던 막창 맛집 사가정 '뽐뿌이'



저녁에 급 막창이 땡겨서 찾아보니 사가정에 있는 '뽐뿌이'가 막창이 맛있다는 정보를 찾았어요!ㅋㅋ

막창은 질기고 살짝 돼지 특유의 냄새가 나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사가정 '뽐뿌이'는 생막창 전문점이라 냄새도 거의 안나고 하나도 안 질기더라구요~


사가정 뿜뿌이의 돼지 캐릭터가 귀엽죠?ㅋㅋ

사가정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금방 찾으실거예요~


뿜뿌이 메뉴판이예요

생막창 반접시(2인분 300g) 20,000원

된장 술밥 3,000원


주문했어요!


메뉴판에 있는 '된장술밥이 뭐예요~?' 하니까 국밥처럼 된장찌개에 밥이 기본적으로 말아져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사가정 뿜뿌이의 기본 세팅이예요~

여기서 특이한 건 '뿜뿌이'만의 특제 소스를 같이 주는데요~

이 맛은 아래에서..!!


사가정 뿜뿌이는 겉절이를 같이 줘요~

아삭아삭해서 야채의 싱싱함이 살아있어요~ ㅋㅋ


계란찜도 하나 기본으로 나오구요~

처음엔 열심히 먹다가 막창이 더 맛있어서 잊혀졌던 계란찜이네요 ㅋㅋ


생막창이 드디어 나왔어요!!ㅋㅋ

'뿜뿌이'는 직원분이 다 잘라주시더라구요~

물론 굽는건 우리 몫이지만!ㅋ 한번 초벌해서 나온거라 금방 구워요~

그래도 이런 서비스 참 좋아요~


생막창을 반접시 주문하면 한판에 다 안들어가고 조금 남더라구요~ ㅋㅋ

오른쪽에는 자르기 전 생막창이예요~


막창 비주얼 죽이죠~? ㅋㅋ

직원분이 '바싹 구워드세요~'라고 하셔서 바싹 굽는 중이예요 ㅋㅋ

볼 때는 질겨 보였는데 먹으면 쫄깃~한 게 계속 먹게되는 막창 맛이예요 !!


처음에는 막창과 기름장과 함께 먹어 봤어요~

역시 막창은 기름장과 함께 먹어야 더욱 고소하죠~


저는 쌈무를 좋아하니까 쌈무에 막창을 싸먹으니 새콤 고소 달달 해서 또 다른 맛이 나요~


이번엔 '뿜뿌이'만의 특제소스에 찍어먹어봤답니다.

쌈장 맛도 나고 달달한 맛도 나는 오묘한 맛이었어요.


저는 특제소스도 맛있긴 했지만 역시 기름장이 최고였어요 !! ㅋㅋ


주문했던 된장술밥이예요~

고기집에 있는 진한 된장찌개 맛이예요!

저는 이렇게 진한 된장찌개를 좋아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된장찌개에 밥이 같이 들어있어요

밥에도 국물 맛이 배여있어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막창을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ㅋㅋ

이제 막창이 생각날때는 사가정 '뿜뿌이'로 갈 거 같아요~



사가정뿜뿌이 02-435-5259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로39길 24 1층

영업시간 : 15:00~24:00


사가정에 또 다른 '뿜뿌이'가 있어요~

중국집 이름이 '뿜뿌이'가 있더라구요 ㅋㅋ

지도 잘 보고 찾아가셔야되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광고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