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3박4일

[제주도 3박4일] 제주도 이색 간식, 제주 감귤호떡 어떠세요?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이색 간식거리를 찾으신다면 제주 감귤호떡 어떠세요~?


제주도 3박4일 여행 중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간식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 발견한 제주도 감귤호떡!

제주 감귤호떡집모슬포 맛집으로도 이미 유명하고 KBS 'VJ특공대', '생방송오늘저녁'에도 방영된 적이 있는 제주도 맛집이더라구요!

그래서 제주도 여행 중 제주 감귤호떡집 네비 찍고 바로 고고!!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간식거리!

제주 감귤호떡!


제주 감귤호떡집의 노오란 건물이 참 이쁘죠~? ㅎㅎ

아기자기해서 참 이뻤어요~


제주 감귤호떡의 입간판식으로 된 메뉴판이예요~

꿀돼지 치즈호떡 : 3,000원

제주 감귤호떡 : 1,500원

잡채호떡 : 1,500원

봉다리 세트(한라봉에이드+꿀돼지치즈호떡+감귤호떡) : 9,500원 


저는 제주 감귤호떡집에서 꿀돼지 치즈호떡 이랑 제주 감귤호떡을 주문했어요~


제주 감귤호떡집은 미리 호떡을 만들어놓지 않고 주문하면 그때부터 호떡을 만들기 시작하더라구요~


제주 감귤호떡집의 계산은 셀프로~

서울에서는 잘 보기 힘든 제주도민의 인정을 엿볼 수 있는 모습이예요 ㅎ


가게 옆에는 제주 감귤호떡집의 한라봉 재료 수급 과정이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갔어요~


제주 감귤호떡 상표가 아기자기해서 귀엽죠~? ㅎㅎ


문 여는 시간 : 오전 11시 30분

문 닫는 시간 : 오후 7시(재료 소진시 마감)

정기 휴일 : 매주 화요일


제주 감귤호떡집 사장님의 아내분 사랑?! 을 느낄 수 있는 표지판이었어요 ㅎ


제주 감귤호떡 VJ특공대에 나온 모습이예요~

제주 감귤호떡집의 사장님이 지금보다 많이 저..젊...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제주 감귤호떡 먹기엔 점심이 배가 불러서 숙소가서 먹으려고 포장을 했는데

서비스로 잡채호떡 을 같이 주셨어요!!

제주 감귤호떡집의 서비스에 또 한번 감동 !!


잡채호떡을 한입 베어 먹었는데 속이 잡채로 꽈악 차서 너무 맛있었어요!!

잡채호떡 겉은 중국 호떡보다 더 바삭바삭하고 쫄깃했어요

잡채호떡 속은 짭짤한 간이 잘 되어있는 진한 잡채 맛이예요~


포장 요청드렸던 꿀돼지 치즈호떡 이랑 제주 감귤호떡 이예요~


저녁에 간식으로 먹으려고 꿀돼지 치즈호떡제주 감귤호떡을 후라이팬에 기름 없이 데우고 있어요~


얼추 데워진거 같죠~?


먼저 맛본 건 제주 감귤호떡이예요~

제주 감귤호떡 겉은 사자마자 먹었던 잡채호떡과 같은 건데 식었다가 먹으니 바삭한 식감이 덜 했어요 ㅠㅠ

제주 감귤호떡 속은 일반 호떡과 비슷한데 다양한 견과류가 씹히는 식감과 감귤 액기스? 같은 진한 맛이 같이 나더라구요!

'와~ 정말 맛있다' 라는 느낌보다는 '특이하고 맛있다' 였어요!


이건 꿀돼지 치즈호떡 이예요~

제주 감귤호떡집 메뉴판에서 '피자와 퀘사디아의 중간맛' 이라고 했는데 정말 딱 그 맛이었어요 ㅎ

일반 빵집의 피자빵 같은 느낌? ㅎㅎ

제주산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지만, 맛은 너무 익숙했어요~



제주 감귤호떡집전체적으로 호떡 겉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시간 나면 또 사먹을 생각도 들어요!

아, 그때는 포장말고 제주 감귤호떡집에서 바로 먹을거예요!ㅋㅋ



제주 감귤호떡 010-2438-2002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이삼로 67 제주감귤호떡


영업시간 - 11:30~19:00 (재료소진 시 마감)

정기 휴일 - 매주 화요일

주차는 조금 어려워요 ㅠㅠ 호떡집 바로 앞에 잠깐 대기는 했는데.. 따로 주차장은 없어요!



이 글이 조금이라도 공감이 되었다면 아래에 공감 ♡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