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3박4일

[제주도 3박4일] 제주도 3대 김밥 중 최고인 오는정 김밥

제주도 3대 김밥 맛집 중에서도 최고인 '오는정 김밥'




김밥이 맛있어봤자지.. 라고 생각했던 제가 무색해질 정도로 정말 맛있었던 서귀포에 위치해 있는 맛집 제주도 '오는정 김밥'

저처럼 김밥이 맛있어봤자지 하시는 분들은 꼭 드시기 추천해요!!



제주도 3대 김밥 맛집 중에 2개를 먹어봤는데 그 중 최고인 '오는정 김밥'

제주도 3대김밥을 다 먹으신분들도 다시 오는정 김밥집으로 다시 돌아온다는.. ㅋㅋ

그정도로 맛있는 '오는정 김밥'!!


'오는정 김밥' 간판 이예요~~

가게는 정말 작고, 가게 내부에서는 먹을 곳이 없어요~~


그래서 '오는정김밥'은 포장판매만 합니다. ㅋㅋ

오는정김밥은 예약 꼭 필수예요!!

예약 안하면 못 먹을 가능성이 커요;; ㅎㅎ


이번에 가보니 오는정 김밥 가격이 올랐더라구요.ㅠㅠ

오는정김밥 1줄 3,000원

치즈 김밥 1줄 3,500원

떡갈비 김밥 1줄 4,500원

참치 김밥 1줄 4,500원

깻잎 김밥 1줄 4,500원

멸치김밥 1줄 4,500원


저는 다른 김밥보다 오는정김밥이 제일 맛있어요!

그래서 전날 '오는정김밥' 3줄 예약했어요!!

오는정김밥 3줄 예약했는데 더 살껄 그랬어요...ㅠㅠ

식어도 맛있어서 중간중간 간식으로도 정말 맛있어요~


오는정김밥 가게 내부에는 연예인들 싸인이 엄~~청나게 붙어 있어요~~

김밥 집에 이렇게 연예인 싸인 많은 곳은 처음봤어요!!

역시 오는정김밥은 진정한 제주도 맛집인가봐요!


드디어 받은 오는정 김밥!!


밥에도 간이 되어있고 내부에도 유부? 같은 게 들어있어서 간이 잘 되어있어요~~!!

짭쪼롬하고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오는정 김밥 먹으러 제주도 갈 생각도 드는 맛이예요!!

제주도 3대 김밥 맛집 인정합니다!!



제주도에 가셨다면 제주도 3대 김밥 집 중에서도 최고인 맛집 제주 '오는정 김밥' 꼭꼭 가보세요!!



오는정김밥 064-762-8927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2

예약 필수!!


주차 불가

오는정김밥 집 앞에 잠깐 정차해놓고 포장해오셔야되요~

저는 근처 제주올레시장 주차장에 주차하고 왔는데 지도 어플이 안먹혀서 길 엄청 해맸어요..ㅠ




이 글이 조금이라도 공감이 되었다면 아래에 공감 ♡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