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이야기/이거 해봤어?

[잠실] 사장님이 후한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

사장님 인심이 후했던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



전날 밤, 꿈에서 낚시카페에서 대어를 낚는 꿈을 꾸고 급 낚시카페가 땡겨서 갔던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

별 꿈을 다 꿔본다며 ㅋㅋ 웃으면서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에 갔어요 ㅋㅋㅋ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

다녀온 후기입니다!!


석촌역에서 가까워요!!

잠실역에서는 거리가 조금 있어요 ㅠㅠ 한 15분? 정도 걸어야되요! ㅋㅋ


여느 낚시카페들처럼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도 지하에 있어요!!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 올 때 주차는 송파여성문화회관에 하고 오세요~~


평일에는 실내 흡연이 가능하고 주말과 공휴일은 무조건 실내는 금연이예요!!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 내부예요~

생각보다 조금 아담한 느낌이었어요~ ㅋㅋ

대체적으로 '가자실내낚시터' 체인점들은 가게가 아담한 가봐요~

제가 자주 가는 '가자실내낚시터' 먹골점도 아담하거든요 ㅎㅎ


후기 이벤트와 네이버 카페 가입 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방문후기를 블로그에 올리면 '2시간 무료쿠폰'을 준다고 합니다!!ㅋㅋ

요거 쓰고 다음에 가서 받아야지~ ㅋㅋ

그리고 네이버 카페에 가입후 가입인사 올리면 '30분 무료쿠폰' 을 준데요!! ㅎㅎ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 가기전에 네이버 카페 가입하고 가는게 이득일 것 같아요!!

따로 소셜커머스 쿠폰은 없더라구요.. ㅠ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gajaseokchon


결과적으로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에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물고기 입질은 나름 괜찮았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기존 떡밥보다 더 향이 강한 떡밥이라며 떡밥도 따로 챙겨주시고, 입질이 약한거 같으면 낚시대도 바꿔주시고 계속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너무 좋았어요!!ㅎㅎ


1시간 조금 넘게 낚시했는데 한 15마리 조금 넘게 잡은거 같아요!! ㅋㅋ

경품으로 섬유유연제를 받았는데 ㅋㅋ 

지금 경품 안받고 포인트로 쌓아놓고 나중에 더~ 큰 경품으로 탈 수도 있데요!!

저희 앞 사람은 경품으로 드론을 받아서 가더라구요.. 부럽부럽.. ㅋㅋ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 분위기도 괜찮고 사장님도 좋고 강아지도 2마리 있어요! ㅋㅋ

그래서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는 아이들을 데리고 가도 재미있게 놀 수 있을거예요!ㅎㅎ

그런데 화장실은 남녀공용이구 그리 깨끗하지 않아서;;

여성분들이 이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느낌이 있어요.. ㅠㅠ


화장실 빼고는 모든 게 괜찮았던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


잠실 석촌호수에 놀러갔다가 심심하면 잠실 석촌호수 낚시카페 '가자실내낚시터'에서 손맛을 느껴보세요!!




'가자실내낚시터' 석촌점 02-422-2733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384 평화빌딩 지하





이 글이 조금이라도 공감이 되었다면 아래에 공감 ♡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