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이야기/이거 봤어?

[잠실/석촌호수] 잠실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 석촌호수 스위트 스완 & 석촌호수 벚꽃축제

4월 2일인 어제 잠실 롯데월드 타워에서 불꽃축제가 있었죠~? ㅎㅎ


석촌호수 벚꽃축제와 스위트스완도 함께 해서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렸는데요~

무려 40만명이나 모였다고 해요!;

어쩐지 휴대폰이 안터지더라...

무슨 여의도 불꽃축제 온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많은 사람들과 멋진 불꽃놀이를 함께 즐겼던 2017 잠실 롯데월드 타워 불꽃축제!


그 현장으로 함께 가볼까요~?



잠실 롯데월드 타워 불꽃놀이!!


멀리서 보면 이런 느낌이었겠죠..? ㅎㅎ

저는 가까이서 보고 싶어서 롯데월드 타워 바로 아래에 자리 잡았어요! ㅋㅋ


시작 전 두근두근하는 가슴을 안고!! ㅋㅋ

불꽃축제 기다리고 있어요~


시작부터 화려했던 2017 잠실 롯데타워 불꽃축제


타워 바깥에서 불꽃이 나오는 것처럼 보여서 신기했어요~


여의도 불꽃축제보다 더 화려한 느낌이예요~ ㅎㅎ

타워 주변으로 현란한 불꽃들이 밤하늘에 가득했어요~


불꽃들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이렇게 가까이서 본 불꽃놀이는 처음이어서 더욱 신기하고 놀라웠어요~

그리고 롯데의 규모와 클라스에 또 한번 놀랐던 잠실 롯데월드타워 불꽃놀이!


함께 감상해볼까요~?







엄청난 인파를 뚫고 석촌호수 '스위트 스완' 을 보러갔어요~

석촌호수로 들어가는데만 엄청 힘들었어요~ ㅠㅠ

석촌호수에서 사람들이 다 나오는데 저희는 들어가려고하니 왠지 길을 역주행하는 느낌.. ㅋㅋㅋ


석촌호수 벚꽃축제도 같은 기간에 하고 있었는데요~

벚꽃은 하~나도 없더라는 ..ㅋㅋ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너무 시기를 이르게 잡은거 같아요~



'스위트 스완'

전시기간 : 2017.04.01(토)~2017.05.08(월)

전시시간 : 오전 10:30 ~ 오후 10:00

장소 : 석촌호수(동호) 일대, 롯데월드타워 / 월드몰




석촌호수 '벚꽃축제'

기간 : 2017.04.01 ~ 2017.04.09

장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로 148 (잠실동)




이 글에 조금이라도 공감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