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이국적인 분위기의 파스타 상봉 CGV 맛집, 웨이브앤델리

상봉동 맛집 이국적인 분위기의 파스타 레스토랑 겸 카페인 웨이브앤델리(Wave&deli)



회사에서 점심으로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를 먹으러 중랑구 맛집을 찾던 중 발견한 상봉 맛집 웨이브앤델리!!

서울 중랑구 상봉동에는 파스타 맛집이 없어서 한참을 찾았어요 ㅠㅠ

이국적인 분위기에 파스타와 피자가 더욱 맛있게 느껴졌던 상봉 맛집 웨이브앤델리였어요~



상봉 웨이브앤델리는 파스타 레스토랑과 카페 모두 하고 있어 분위기만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아요! ㅎㅎ

웨이브앤델리 유리창이 반짝반짝 잘 닦여있어서 반대쪽 주차장이 그대로 반사 되었네요 ㅋㅋㅋ

상봉 CGV 근처에 있어요 ㅋㅋ



상봉 맛집 웨이브앤델리 내부에는 이렇게 이국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웨이브앤델리의 천장이 높게 되어있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전구도 아기자기하고 심플한게 딱 제 취향저격!! ㅎㅎ



오픈형 주방에 화덕이 바로 눈앞에 펼쳐져 있어 위생면에서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웨이브앤델리였어요~!



카운터 뒷면에는 카페 메뉴판이 있어요~

과일쥬스나 커피, 그 외에 다양한 차도 있어요~!!



상봉 맛집 웨이브앤델리 식사 메뉴판이예요~

토마토 파스타와 크림파스타 그리고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종류들과 여러 피자가 있어요!

세트 메뉴도 있어서 여러명이서 가면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요!!


A 세트는 2인용

B 세트는 3인용

C 세트는 4인용이예요~ ㅎㅎ



저희는 4명이서 가서 C세트(39,500원)로 주문했어요!

마르게리따 피자와 페세 파스타, 빠네파스타,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했구요~

음료는 생맥주, 콜라 2잔, 딸기에이드로 주문했어요!



주문했던 생맥주, 콜라 2잔, 딸기에이드와 하우스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웨이브앤델리 하우스샐러드의 드레싱이 검정색이라서 오리엔탈 소스인 줄 알았는데 초코 맛과 비슷한 달달한 맛이나요~



파스타 3종이 먼저 나왔어요~

페세 파스타, 빠네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종류별로 주문했어요! ㅎㅎ



먼저, 페세 파스타예요~

토마토 파스타 맛에 매콤한 맛이 더해져서 먹을수록 땡기는 맛이예요! ㅎㅎ

맛있긴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맛이 조금 더 진했으면 더욱 맛있었을 거 같아요~



두번째는 빠네파스타예요~

웨이브앤델리 빠네파스타는 빵을 직접 구워서 주기 때문에 엄청 기대를 하면서 먹었어요~~!!



평소에도 파스타 중에서 크림파스타를 제일 좋아하는데 역시 빠네파스타가 제 입에는 가장 잘 맞았어요! ㅎㅎ

서가X쿡 보다 조~금 연한 크림맛이예요~ ㅎㅎ

엄청 진한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안 맞으실 수도 있지만 제 입맛엔 딱이였어요! ㅎㅎ



웨이브앤델리 빠네파스타에 들어있는 빵이 대박!! ㅎㅎ

빠네파스타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 ㅎㅎ

다음에 또 가도 빠네파스타는 또 시켜먹을거예요~ㅋㅋ



세번째는 봉골레 파스타!

상봉동 맛집 웨이브앤델리 봉골레 파스타는 맛있는 봉골레 파스타 맛?! ㅎㅎ



봉골레 파스타를 돌돌 말아서 한입에 왕! 먹는 거 참 좋아요 ㅋㅋ



이번엔 마르게리따 피자!!

다른 블로그들을 봐도 웨이브앤델리에서는 마르게리따 피자가 제일 맛있다는 글을 몇개 봐서..

저도 마르게리따 피자로 주문했어요! ㅎㅎ



마르게리따 피자에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ㅎㅎ

실제로는 더 늘어났어요!! ㅋㅋ

치즈 듬뿍 들어간 맛있는 화덕피자맛이예요~ ㅎㅎ

제 눈앞에서 화덕에 직접 넣어서 만들어주시더라구요~



다음에 또 상봉 맛집 웨이브앤델리를 가게 된다면 마르게리따피자랑 빠네파스타는 꼭 다시 먹을 거 같아요! ㅋㅋ

그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상봉 웨이브앤델리 02-437-0300

서울 중랑구 망우로 316 이지팰리스



이 글이 공감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