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3박4일

[제주도 3박4일] 제주도 우도 맛집, 바다를 보며 먹는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

제주도 우도 맛집, 테이스티로드에도 출연한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 에 다녀왔어요~~



제주도 3박4일 여행 중에 갔던 우도!

제주도 여행 중이시라면 우도는 꼭 가봐야죠? ㅎㅎ

제주도 우도에서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햄버거 맛집인 하하호호

제주도 푸른 바다를 보며 맛있는 수제버거를 먹는 느낌!

같이 하하호호 수제버거 먹으러 갈까요?



제주도 우도 수제버거 맛집인 하하호호!



우도에서 스쿠터 타고 지나가다 발견한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



하하호호 대표메뉴로는

흑돼지 수제버거,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마늘아이스크림, 새우버거, 수제핫도그 가 있어요~


하하호호 영업시간은

9 AM ~ 4:30 PM 이예요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하하호호는 영업시간도 짧고, 관광지의 핫타임일 수 있는 일요일이 휴무일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얼마나 맛있길래..일요일에 쉬지?' 라는 생각이 들게하는 하하호호였어요 ㅋㅋ



하하호호 메뉴판


수제 흑돼지버거(1.5인분)

- 우도 땅콩 버거, 우도 마늘버거 중 택 : 12,000원


수제 딱새우 버거(1.5인분) : 12,000원


수제 유러피안 핫도그(1.5인분)

- 우도 땅콩 핫도그, 우도 마늘 핫도그 중 택 : 12,000원


수제 아이스크림

-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우도 마늘 아이스크림 중 택 : 4,000원




저는 수제흑돼지버거인 우도 땅콩 버거를 주문했어요!



테이스티로드3에 나왔던 하하호호

내부에 있는 텔레비전으로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던 하하호호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어요~



하하호호를 구경하다보니 나온 우도 땅콩 버거!



땅콩 크림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ㅋㅋ



햄버거가 나온 순간 하하호호 창가에 자리가 비어서 자리를 옮겼어요~

창가에서는 눈 앞에 펼쳐진 제주도 푸른 바다를 보며 햄버거를 먹을 수 있어요~



날씨가 흐려서 아쉽긴 하지만 제주도 바다를 보며 햄버거를 먹는 즐거움이 있는 하하호호!



하하호호 사장님이 오시더니 수제버거를 먹기 편하게 잘라주시더라구요ㅎㅎ

이런 서비스에 또 한번 반했어요!

우도 땅콩 버거, 속의 야채들도 싱싱하고 패티 두께 보세요~

엄청 두껍죠? ㅎㅎ



한입 가~득 우도 땅콩 버거를 먹으면 땅콩 크림의 고소한 맛과 싱싱한 야채들의 아삭아삭한 식감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우도 햄버거 맛집 하하호호에서는 고양이카페처럼 고양이가 돌아다녀요~

제 근처에는 고양이가 안와서 .. 사진을 못찍었어요.... 아쉽아쉽 ㅠㅠ



햄버거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우도 맛집 하하호호!

우도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에서 햄버거 하나 어떠세요?



하하호호 010-2899-1365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532


영업시간 : 매일 09:00 - 16:30

                   30분전엔 포장만가능

      일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스쿠터 주차장도 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