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이야기/이거 해봤어?

[노원 놀거리] 깔끔한 노원 실내낚시카페, 가자 실내낚시터 노원점

깔끔한 노원 실내낚시카페인 가자 실내낚시터 노원점에 다녀왔어요~



노원에서 놀거리로, 실내낚시카페 많이 가보셨죠~?

그 중 노원 낚시카페 중  가자 실내 낚시터에 다녀왔어요!

깔끔해서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예요!



노원 깔끔한 실내낚시카페, 가자 실내 낚시터



가자 실내 낚시터 노원점 입구예요~


옆에는 가자 실내낚시터의 안내문구가 있어요!


가자 실내 낚시터는?

1.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건전한 레저스포츠 시설 입니다.

2. 모든 낚시용품(낚시대, 미끼)이 제공됩니다.

3. 잡은 물고기는 가져가지 않습니다.

4. 포인트를 적립하여 경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5.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진행됩니다.



가자 실내낚시터 노원점에서는 음료, 커피, 컵라면이 무료예요~

낚시하다 배고프거나 목이 마를 때 아주 좋아요!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경품들이예요~

탐나는 경품들은 점수가 어마어마하게 높아서 ㅠㅠ 엄두도 못냈어요 ㅠㅠ



가자 실내낚시터 노원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 블로그 후기 이벤트

- 방문후기를 블로그에 올려주시면 "2시간 무료쿠폰"을 드립니다.


★ 카페가입 이벤트

- 네이버 카페 가입 후 가입인사를 올려주시면 "30분 무료쿠폰"을 드립니다.


미리 봤으면 이벤트 참여해서 무료쿠폰을 가지고 갔을텐데..ㅠㅠ

아쉬웠어요 ㅠㅠ




★ 페이스북 이벤트

- '가자실내낚시터 노원역점' 페이지 좋아요! 리뷰 작성! 을 하면 "30분 무료쿠폰"을 드립니다.


★ 물고기 어종 이벤트

- 비단잉어 잡으면 "3시간 쿠폰" 증정

- 메기 잡으면 "1시간 쿠폰" 증정



가자실내낚시터 노원역점 요금표!(1시간 기준)

남성 : 10,000원

여성 : 10,000원

어린이 : 8,000원

(카드 결제시 Vat 10% 추가 결제)



가자실내낚시터 노원점이예요~

오픈하자마자 와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ㅋㅋ

넓은 자리에서 쾌적하게! ㅋㅋ 실내낚시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ㅎㅎ



가자실내낚시터 노원역점은 흡연실도 별도로 있어 아이를 데리고 와도 맘 편히 놀 수 있고,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요~!



떡밥을 열심히 뭉치면 손에 떡밥 냄새가 잘 안빠지죠~ ㅠㅠ

노원 가자 실내 낚시터에서 손 씻고 마무리!!ㅎㅎ



낚시 1시간 했는데 운이 좋게도 휴대폰 거치대를 경품으로 탔어요~~ ㅋㅋ

빈손으로 오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ㅋㅋ



노원 낚시카페를 찾으신다면 가자 실내낚시터 노원역점 어떠세요?



가자실내낚시터 노원역점 02-6014-2733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5길 3


영업시간 : 매일 13:00~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