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망우 설렁탕] 이마트 상봉점 근처 설렁탕 전문집, 은하식당

주말에 상봉CGV에 겨울왕국2 보러 갔다가 먹은 설렁탕 전문점, 은하식당에 다녀왔어요.

외관상으로는 엄청 오래된 맛집 느낌이죠?ㅎㅎ
간판도 설렁탕맛집만 적혀있고 손님도 좀 있어서 기대하며 들어갔어요.


테이블이랑 안쪽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설렁탕 7,000원
도가니탕 13,000원

설렁탕전문점이니까 설렁탕으로 주문했어요.




옛날 생각나는 주전자예요.ㅋㅋ
주전자에 보리차 끓여서 주더라구요.
오랜만에 보리차 먹으니 정겨운 맛이었어요!


주문한 설렁탕이 나왔어요.


뽀얀 국물에 소면 조금, 대파 듬뿍 들어가 있어요.




같이 나오는 깍두기예요.
딱 맛있게 시원하게 익어서 설렁탕이랑 잘 어울렸어요!


김치도 맛있었어요! 그치만 전 시원한 깍두기가 더 맛있었어요!

오징어젓갈+무말랭이예요. 요것도 밥 반찬으로 굿굿! 맛있었어요!



중랑 망우역 앞에, 상봉 이마트 근처 설렁탕 전문점인 은하식당!
오랜 동네 단골이 많은 정겨운 설렁탕 집이었어요!

국물 맛은 엄청 진하거나 한건 아니지만, 어릴적 먹었던 설렁탕 맛이예요. 동네분들이 많고 다른 테이블끼리도 얘기 나누는 따뜻한 정을 느낄수 있는 은하식당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