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맛집 추천

[회기 맛집] 백종원의골목식당 닭도리탕 맛집, 여기가좋겠네

오늘은 회기 맛집으로 원래 유명했지만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와서 더더욱 유명해진 회기 닭도리탕 맛집 여기가 좋겠네 다녀왔습니다.

회기 여기가좋겠네는 경희대 앞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노란 간판에는 이름이 없어요 ㅋㅋ 간판없는 맛집 느낌?!ㅎㅎ


뼈없는 찜닭 신메뉴도 생겼나봐요!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여기가 좋겠네 메뉴판이에요.
대표메뉴인 닭볶음탕이랑 고기떡볶이, 사리, 신메뉴인 뼈없는 찜닭까지 있어요.

전 2명이서 가서 닭볶음탕 소짜(11,000원)랑 고기떡볶이 1인분(6,000원)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에 붙어 있는 닭볶음탕 맛있게 먹는법!
1. 국물이 끓으면 중불로 줄인다.
2. 고추기름이 나오기 시작사면 약불로 줄인다.
3. 떡, 감자를 먼저 먹는다.
4. 닭고기를 찢어 국물에 푹 적셔 먹는다.


먼저 나온 반찬들이예요.
김치, 깍두기, 콩나물, 오뎅이랑 배추도 있어요ㅋㅋ
제 입맛에는 반찬 중에 깍두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떡볶이가 먼저 나왔어요.
맛은 제육볶음 맛 나는 떡볶이? 제육떡볶이 맛이었어요 ㅋㅋ 떡이 크고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닭볶음탕이예요.
소짜는 닭 반마리가 들어있어요!
공기밥은 별도(1,000원) 예요.

여기가좋겠네에서 두명이서 고기떡볶이랑 닭볶음탕 먹으니까 양이 많아서 좀 남겼어요! ㅠㅠ
다음에는 닭볶음탕 중짜만 시켜도 될거같아요.

전체적으로 가성비 갑! 맛도 좋고 양도 많은 회기 닭볶음탕 맛집 여기가 좋겠네! 다음에 또 가서 먹고싶어요!!